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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 상담신청 (가맹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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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 입점 프로세스

  1. STEP 01 온라인 신청/
    영업담당자와 상담
  2. STEP 02 입점 심사
  3. STEP 03 계약서 작성
    보증보험 가입
  4. STEP 04 결제시스템
    연동 및 결제처
    서브몰
    신청
  5. STEP 05 테스트
    서비스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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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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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취급 항목에 따라 선택하신 정산주기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5. 기타 요청사항
6. 첨부파일 업로드

* 가맹점 소개서 및 관련 자료가 있으시면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 보다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7. 영업담당자 정보

* 사전에 협의하신 스마트로 영업담당자가 있으실 경우 작성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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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이용 상담에 필요한 가맹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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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웹사이트 방문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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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 기간 : 3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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