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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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고객/결제가맹점]
스마트로페이 이용 가맹점을 통해 물건을 구입했는데, 물건 구입한 업체가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당사는 가맹점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결제 대행사로서 고객의 구매한 물건/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이용가맹점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다만, 가맹점에 다른 소통창구가 있는 경우 내용을 전달 드릴 수 있음으로 당사 고객센터 1551-2099로 문의 주시면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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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고객/결제가맹점]
물건을 구매한적이 없는데 카드내역서에 ‘스마트로’라고 나옵니다. 어느 회사인가요?
스마트로는 전자상거래 지불대행 업체로 인터넷 상에서 물품을 구매하시거나 서비스 이용료를 지불 하신 경우에 스마트로의 이름으로 고객에게 청구가 됩니다.
이용상점 정보 확인 및 거래확인서(영수증)이 필요하신 경우 당사 홈페이지 내 ‘결제 내역 조회’에서 결제 정보 입력하시어 조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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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고객/결제내역 확인/취소]
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당사 홈페이지(spg.smartro.c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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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고객/결제내역 확인/취소]
결제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당사는 가맹점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결제대행사로서 고객의 카드결제에 대한 취소 권한이 없습니다.
결제하신 쇼핑몰을 통해서 취소/반품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맹점 연락처를 모르시는 경우, 당사 홈페이지 ‘결제 내역조회’에서 결제정보를 입력하시어 조회하신 후 이용상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일반고객/결제내역 확인/취소]
휴대폰결제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휴대폰 결제는 통신사 규정에 의하여 당월에 한해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예) 1월 30일 결제건은 1월 31일까지만 취소가 가능. -
[일반고객/결제내역 확인/취소]
체크카드로 결제한 경우 이체된 결제대금에 대한 환불은 언제쯤 확인할 수 있나요?
체크카드로 결제 후 취소하는 경우, 당일취소는 당일 안에 출금된 계좌로 환불 됩니다.
하지만 당일 이후 취소, 즉 매입 후 취소는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카드사에서 확인 된 후 출금된 계좌로
약 1주일 전후에 환불처리 됩니다.
만약에 카드사로 취소확인이 되었는데도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는 출금이 이루어진 해당은행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고객/결제수단]
계좌이체와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계좌이체는 결제 단계에서 바로 고객의 계좌에서 출금되는 결제 방식이고,
무통장입금은 전달받은 가상계좌에 고객이 직접 이체를 하는 결제 방식입니다. -
[일반고객/결제수단]
결제 할 때 현금영수증 발행을 안했는데, 다시 받고 싶습니다.
이용하신 가맹점에 따라 발행 가능 유무가 상이합니다.
이용하신 가맹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고객/결제수단]
현금영수증 발급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국세청홈텍스(www.hometax.g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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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고객/결제수단]
신용카드 비밀번호 오류 횟수가 초과되었습니다.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