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결제 관련 카드민원 처리 안내
2024.07.29안녕하세요. ㈜스마트로입니다.
최근 티몬 사태로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저희 스마트로는 고객분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한 카드민원 신청 절차를 안내 드리니 접수 부탁 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카드민원 신청 가능한 경우는 티몬에서 결제한 물건의 결제서비스업체(PG사)가 “㈜스마트로”인 경우만 가능하며, 반드시 당사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결제내역조회를 통해 먼저 조회하고 거래내역이 확인될 경우 「신용카드 민원 신청」 화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정상승인건만 신청가능하며, 취소건은 신청불가 합니다.)
현재 티몬 관련 민원이 증가하고 있어 접수된 이의제기 신청을 최대한 빠르게 처리할 예정이오나, 고객분들의 요청이 급증하는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또한 처리 과정에서 티몬과의 환불 거래내역 확인 및 추가적인 검토가 필요한 경우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는 점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스마트로는 고객분들의 피해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로 고객센터 1666-9114(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