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
STEP 01
입점/상담
문의 -
STEP 02
결제모듈
연동 -
STEP 03
PG(SmartroPAY)
계약하기 -
STEP 04
보증보험
담보 입보 -
STEP 05
서비스
오픈
※ 신청 전 확인 사항 |
입점/상담 문의
∙ 입점 가능 여부 또는 문의사항 발생 시, <상담신청> 통해 문의 ∙ 상담신청 접수 후 (영업일 기준) D+2일 내 지정된 영업담당자가 답변 예정 |
|||||||||||||||
SmartroPAY 결제시스템과 연동(개발)
∙ 신청 전, 쇼핑몰 내 'SmartroPAY 결제창' 연동 및 개발 필요 ∙ 타PG사 이용 가맹점은 바로 신청 가능 ∙ 호스팅사 구축 가맹점의 경우, 호스팅사 통해 신청 |
||||||||||||||||
쇼핑몰 구축 시 유의사항
∙ 온라인 판매 가능 업종 확인 및 바로 판매 가능한 1개 이상의 상품과 이미지 등록 필요 ∙ 호스팅사 구축 가맹점의 경우, 호스팅사 통해 신청 ∙ 홈페이지 하단 내 아래 내용 노출 필수 (1. 상호명 / 2. 대표자명 / 3. 사업자등록번호 / 4. 사업장주소 / 5. 유선번호) |
||||||||||||||||
결제모듈 연동 |
∙ [기술지원 → 연동개발가이드] 메뉴에서 연동 메뉴얼, 샘플에 따라 결제창 연동
∙ 카드사 서브몰 심사 시, 결제창 연동 자료 필요 ∙ 상담신청 접수 후 (영업일 기준) D+2일 내 지정된 영업담당자가 답변 예정 * 개발 정보 바로가기 |
|||||||||||||||
PG(SmartroPAY) 계약하기 |
∙ [PG(SmartroPAY) 계약하기] 통해 신청서 작성
∙ 카드사 서브몰 심사 자료(결제창 연동 화면) 업로드 필요 ∙ 작성된 신청서 기반의 전자계약서* 이메일/SMS 발송 * 우편 서류 접수 없이 휴대폰 인증을 통해 계약하는 방식으로 일반 계약과 동일한 법적 효력 확보 ∙ 전자계약 진행 시, 구비서류 첨부 필수 (업종에 따라 추가 서류 제출 필요 가능성 있음) * 구비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 계약 불가 업종 확인하기 |
|||||||||||||||
신청현황 및 결과 확인 |
∙ [계약진행 현황 조회]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 진행사항 확인 가능
(사업자번호+휴대폰4자리 통해 로그인) ∙ 카드사 서브몰 심사(가맹점 등록) 기간 평균 14일 소요 * 계약진행 현황 확인하기 |
|||||||||||||||
보증보험 담보 입보 |
∙ 보증보험사로 보증보험 신청
* 보증보험사 : 서울보증보험(www.sgic.co.kr) ∙ 발급 받은 보험증권 서류를 담당자 이메일로 전달 ∙ 최종적으로 보증보험 담보 입보 완료되어야 서비스 이용 가능 |
|||||||||||||||
서비스 오픈 | ∙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모든 절차 종료 및 SmartroPAY 결제 서비스 이용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