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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1. STEP 01 입점/상담
    문의
  2. STEP 02 결제모듈
    연동
  3. STEP 03 PG(SmartroPAY)
    계약하기
  4. STEP 04 보증보험
    담보 입보
  5. STEP 05 서비스
    오픈
※ 신청 전 확인 사항 입점/상담 문의
∙ 입점 가능 여부 또는 문의사항 발생 시, <상담신청> 통해 문의​
∙ 상담신청 접수 후 (영업일 기준) D+2일 내 지정된 영업담당자가 답변 예정
SmartroPAY 결제시스템과 연동(개발)
∙ 신청 전, 쇼핑몰 내 'SmartroPAY 결제창' 연동 및 개발 필요
∙ 타PG사 이용 가맹점은 바로 신청 가능
∙ 호스팅사 구축 가맹점의 경우, 호스팅사 통해 신청
쇼핑몰 구축 시 유의사항
∙ 온라인 판매 가능 업종 확인 및 바로 판매 가능한 1개 이상의 상품과 이미지 등록 필요​
∙ 호스팅사 구축 가맹점의 경우, 호스팅사 통해 신청
∙ 홈페이지 하단 내 아래 내용 노출 필수
(1. 상호명 / 2. 대표자명 / 3. 사업자등록번호 / 4. 사업장주소 / 5. 유선번호)
결제모듈 연동 ∙ [기술지원 → 연동개발가이드] 메뉴에서 연동 메뉴얼, 샘플에 따라 결제창 연동​​
∙ 카드사 서브몰 심사 시, 결제창 연동 자료 필요​
∙ 상담신청 접수 후 (영업일 기준) D+2일 내 지정된 영업담당자가 답변 예정
* 개발 정보 바로가기
PG(SmartroPAY) 계약하기 ∙ [PG(SmartroPAY) 계약하기] 통해 신청서 작성​​​
∙ 카드사 서브몰 심사 자료(결제창 연동 화면) 업로드 필요​​
∙ 작성된 신청서 기반의 전자계약서* 이메일/SMS 발송​
 * 우편 서류 접수 없이 휴대폰 인증을 통해 계약하는 방식으로 일반 계약과 동일한 법적 효력 확보​
∙ 전자계약 진행 시, 구비서류 첨부 필수 (업종에 따라 추가 서류 제출 필요 가능성 있음)
 * 구비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구분 구비서류
개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본
입금통장 사본
개인인감증명서 사본
보증보험증권
법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본
입금통장 사본
개인인감증명서 사본
보증보험증권
실제 소유자 관련 증빙서류
(주주명부, 사원∙이사회∙출연자 명부, 신용평가사 자료,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자료 등)
※ 비영리법인의 경우 증빙서류 (정관, 규약, 인허가신청서, 설립허가증 등)

* 계약 불가 업종 확인하기
신청현황 및 결과 확인 ∙ [계약진행 현황 조회]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 진행사항 확인 가능​​​​
 (사업자번호+휴대폰4자리 통해 로그인)​​​
∙ 카드사 서브몰 심사(가맹점 등록) 기간 평균 14일 소요​
* 계약진행 현황 확인하기
보증보험 담보 입보 ∙ 보증보험사로 보증보험 신청​​​​
* 보증보험사 : 서울보증보험(www.sgic.co.kr)
∙ 발급 받은 보험증권 서류를 담당자 이메일로 전달​
∙ 최종적으로 보증보험 담보 입보 완료되어야 서비스 이용 가능​​​
서비스 오픈 ∙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모든 절차 종료 및 SmartroPAY 결제 서비스 이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