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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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정산]
입금계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영업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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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정산]
‘PG수수료’라는 항목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었습니다.
당사와 계약 맺은 수수료율에 따라 발생 된 PG수수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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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정산]
세금계산서를 재발행 받고 싶습니다.
영업담당자에게 요청주시면 재발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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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정산]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았습니다.
세금계산서는 매월초 영업일기준 3일이내 발행됩니다.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았다면 영업담당자를 통해 세금계산서 발행 메일 주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가맹점/결제오류/변경]
할부를 일시불로 변경하거나 일시불을 할부로 변경 할 수 있나요?
결제가 완료 된 거래에 대해서는 결제내역을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만약에 변경을 희망하시면 원거래건을 취소 한 후 재결재를 해야 하며, 반드시 고객의 동의하에 진행되어야 합니다. -
[가맹점/결제오류/변경]
고객에게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 현금영수증을 발급해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맹점 관리자가 별도로 현금영수증 발행을 하려면 스마트로로부터 현금영수증 모듈을 받아 개발을 해야 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가맹점/결제오류/변경]
결제가 실패되었습니다. 사유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가맹점관리자페이지 ‘거래조회>통합거래조회>실패거래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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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가맹점정보변경]
사업자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
영업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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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결제수단]
결제수단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결제수단 추가를 희망 하실 경우에는 추가 계약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영업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 가능 결제 수단 : 신용카드/계좌이체/가상계좌/휴대폰 -
[가맹점/신규계약]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수수료는 계약 진행하시는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