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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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고객/결제수단]
가상계좌번호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이용하신 가맹점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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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고객/결제수단]
휴대폰 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결제가 안됩니다.
휴대폰 결제 시 법인명의의 휴대폰, 미성년자 명의의 휴대폰,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정지/해지 또는 분실 신고된 전화,
미성년자요금상품, 선불요금 서비스의 경우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가맹점/기타]
가맹점 영업담당자가 누구인지 모르겠습니다.
1666-9114로 연락주시면, 가맹점 정보 확인 후 영업 담당자 안내를 도와드릴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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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가맹점관리자페이지]
무이자할부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스마트로페이 내부관리자 사이트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무이자할부는 매월 말에 공지됩니다. -
[가맹점/가맹점관리자페이지]
부분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영업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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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가맹점관리자페이지]
거래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스마트로페이 내부관리자사이트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취소가 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영업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3개월 이내 거래에 한해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
[가맹점/가맹점관리자페이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가맹점 담당자께서 pg@smartro.co.kr로 초기화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로에 등록되어 있는 담당자와 상이한 담당자께서 요청을 주신 경우에는
스마트로로부터 정보 변경 요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가맹점/가맹점관리자페이지]
스마트로페이 내부관리자 주소가 궁금합니다.
www.smilep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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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정산]
정산이 언제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정산주기는 월단위 / 일단위 정산이 있습니다.
정확한 정산주기는 영업담당자에게 확인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
[가맹점/정산]
정산받은 상세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스마트로페이 내부관리자(www.smilepay.co.kr)에서 ‘정산보고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