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가맹점/결제오류/변경]
결제가 실패되었습니다. 사유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가맹점관리자페이지 ‘거래조회>통합거래조회>실패거래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가맹점/가맹점정보변경]
사업자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
영업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가맹점/결제수단]
결제수단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결제수단 추가를 희망 하실 경우에는 추가 계약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영업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 가능 결제 수단 : 신용카드/계좌이체/가상계좌/휴대폰 -
[가맹점/신규계약]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수수료는 계약 진행하시는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가맹점/신규계약]
계약에서 설치까지는 어느 정도 걸리나요?
취급하시는 항목에 따라 상이합니다.
일반적인 인터넷 몰인 경우 계약 완료 후 2주정도 소요됩니다.
가맹점 특성에 따라 기간이 더 소요 되는 경우에는 영업 담당자가 사전에 안내드립니다. -
[가맹점/신규계약]
계약 체결 시 구비서류는 무엇이 필요합니까?
계약체결에 필요한 서류는 서비스 형태에 따라 상이합니다.
정확한 문의는 영업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가맹점/신규계약]
홈페이지 구축이 되지 않았습니다. 신규 가맹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가 완성되지 않았어도 스마트로페이 신규 가맹 진행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용카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및 결제 프로세스가 구축되어 있어야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
[가맹점/신규계약]
스마트로페이 신규 가맹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당사 홈페이지 내 서비스신청 > 상담신청 메뉴에서 신규 가맹 문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면 영업 담당자지정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