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일반고객/결제수단]
계좌이체와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계좌이체는 결제 단계에서 바로 고객의 계좌에서 출금되는 결제 방식이고,
무통장입금은 전달받은 가상계좌에 고객이 직접 이체를 하는 결제 방식입니다. -
[일반고객/결제수단]
결제 할 때 현금영수증 발행을 안했는데, 다시 받고 싶습니다.
이용하신 가맹점에 따라 발행 가능 유무가 상이합니다.
이용하신 가맹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고객/결제수단]
현금영수증 발급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국세청홈텍스(www.hometax.g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일반고객/결제수단]
신용카드 비밀번호 오류 횟수가 초과되었습니다.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일반고객/결제수단]
가상계좌번호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이용하신 가맹점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
[일반고객/결제수단]
휴대폰 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결제가 안됩니다.
휴대폰 결제 시 법인명의의 휴대폰, 미성년자 명의의 휴대폰,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정지/해지 또는 분실 신고된 전화,
미성년자요금상품, 선불요금 서비스의 경우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가맹점/기타]
가맹점 영업담당자가 누구인지 모르겠습니다.
당사 고객센터 1551-2099로 연락주시면, 가맹점 정보 확인 후 영업 담당자 안내를 도와드릴 겁니다.
-
[가맹점/가맹점관리자페이지]
무이자할부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스마트로페이 내부관리자 사이트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무이자할부는 매월 말에 공지됩니다. -
[가맹점/가맹점관리자페이지]
부분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영업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가맹점/가맹점관리자페이지]
거래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스마트로페이 내부관리자사이트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취소가 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영업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3개월 이내 거래에 한해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